시스템관리 Last updated: 2022-09-06
시스템관리 메뉴에서는 FTA-PASS를 사용자정보 등록 및 서명관리, 사용자의 권한관리, 기업정보를 관리합니다.
사용자관리
FTA-PASS를 사용하는 사용자 및 서명정보를 관리하는 화면입니다.
최조 가입자가 ‘기업관리자(등록, 수정, 삭제, 조회 가능)’로 설정이 되며, 이후에 추가하는 사용자는 ‘일반사용자(조회만 가능)’로 설정됩니다.
매뉴얼 다운로드
동영상 강의
화면
화면구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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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목 1 (검색조건)
등록된 정보를 다양한 조건으로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.
- [사용자관리] : 원산지전담관리자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- [서명카드] : 원산지전담관리자 정보 중 서명권자로 지정된 명단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. -
항목 2 (목록)
등록된 사용자의 목록입니다. 클릭할 경우 오른쪽에 세부내역이 표시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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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목 3 (목록상세)
사용자 정보 세부내역 확인을 하는데 사용됩니다.
- 출력테스트 : 서명권자 이미지를 등록한 후에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하는 데에 활용합니다. -
항목 4 (하단버튼)
사용자 정보를 신규 등록, 수정, 세부내역 확인을 하는데 사용됩니다.
- 선택삭제 : 목록에서 개별로 삭제할 때 사용합니다.
- 저장 : 사용자 정보를 신규로 작성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 완료합니다.
- 수정 : 기존의 사용자 정보를 수정하고자 할 경우 사용합니다. 입력 항목이 활성화 됩니다.
- 초기화 : 입력하던 사용자 정보를 신규로 작성하고자 할 경우 사용합니다. 입력 항목이 초기화 됩니다.